본문 바로가기

2023

10월 1주차 일기


이제 슬슬 밀리기 시작하는 주간 일기... 후하
첫 주에는 은근 사부작사부작 바빴다.

# 자취방 전세 계약 도장 찍었다.

도장찍고 돌아오는 길에 둘러 본 행궁동 수원천 하천뷰. 멀리까지 늘어선 버드나무가 예술이다


(상세 계약 절차는 아래 게시물에 자세히 정리해두었다)
https://yeeees.tistory.com/m/37

눈이 잘 안보이는 와중에 이것저것 챙겨가며 도장까지 찍고오느라 바빴다.
꼼꼼하게 챙겨주신 부동산 사장님께 감사를..! (진짜 일처리 꼼꼼깔끔하게 너무너무 잘 해주셔서, 주변에 왕창 추천하고 다니는 중!)


# 부산국제영화제에 다녀왔다.


금요일 하루 동안 총 세 편의 영화를 봤는데, 오후 1시반부터 저넉까지 상영되는 것들이라 밥도 대충 떼워가면서 봤다. 그야말로 영화제 다이어트 제대로 함.
관람한 세 편의 영화에 대한 간단한 후기는 아래 게시물에 담았다.





지난 몇 년간 영화제 깨나 다녔는데 연예인을 유독 많이 못봤어서 그냥 그런 쪽으로는 연이 없나보다 싶었고
애초에 영화를 보러 가는 게 목적이니까 순응하고 살았는데..
이번에 역대급으로 많이 봤다..!



김지훈 배우님.. 크씬 때무터 무진장 팬이었는데... gv 오실줄이야ㅠㅠ 후 성덕되버렸다 ㅠㅠㅠ 덕계못 팔자는 아닌 모양

전종서님 날카롭게 예쁘시고, 그레이는 그레이. tv와 똑같이 쿨하게 잘생기심. 감독님 원래 잘생긴걸로 유명하신데 정말 잘생기셨더라. 유림 배우님도 하얗고 예뿌시다 !



이준혁님 실제로 본 거 첨인데 진짜 신수가 훤하다 라는 말 이럴 때 쓰는  것 ! 너무 빛이 나신다 크아



아니 김형서(=비비)님 실제로보니 완전 배우상. 그냥 이목구비 자기주장 확실하시다 조녜

팬싸비스 확실한 송중기님. 관객석까지 나와 쭉 돌며 인사를 건넸다. 괜히 아시아의 스타가 아님... 무대인사 내내 좌중을 휘어잡는 언변이 참 인상깊더라

근데 바로 코앞 발치에서 찍었는데 이것도 화면에 제대로 못담는 폰카 성능이 원망스러워 ㅠㅜ


거미집 배우분들도 봤는데 이땐 거리가 너무 멀고 좀 지쳐있었어서 딴 때보다 크게 와닿지 않았다.
오 송강호네. 이런 반응

+ 안재홍 이솜님도 봤는데 눈으로만 담았다.
+ 밤에 곱창전골 먹으러 갔는데, 이주영님+한선화님 보고 길에서 마스크 쓴 정우성님 보았다 짱신기신기

영화제 운은 다쓴건가,,, 입꼬리 한껏 올라가 있었는데 다른 일자에 영화제 방문한 지인이, 오정세 배우님이랑 팔짱끼고 사진 찍은 거 보내줘서, 겸손해졌다.

정말 신기한건 영화제 돌아다니다가 동갑내기 친척을 만났다..!!! 그날 딱 혼자 돌아다닌다길래 우리 일행이랑 합류해서 같이 돌아다넜다. 그저 발닿는대로 돌아다니던 우리에게 이벤트 부스도 알려주고 덕분에 선물도 두둑히 받았다. 그 많은 인파 중에 딱 알아뷴거 참 신기하고 역시 핏줄인가 싶고 너무너무 반가웠다. 프리랜서로 쉬는 기간이라 몇일 더 머문다길래 내가 못쓴 예매권을 넘겨주었다. 담에는 계획해서 같이 갈 수 있길..!

1박2일 일정동안 영화 세 편 보고 센텀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해운대랑 서면까지 오가면서 알차게 즐기다 왔다

'2023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9월 5주차 일기  (1) 2023.10.02
9월 4주차 일기  (0) 2023.09.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