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~2022

드디어 왔다! 타오바오 직구한 블루투스 키보드 (B.O.W)

저번주 수요일에 타오바오로 시킨 블루투스 키보드가 무려 8일 만에 도착했다 ~~~~

내 예상보다 빨리 도착했는데 점심 먹고 택배 온거 발견했을때 진짜 깜짝 선물을 받은 것처럼 행복했다ㅜㅜㅜ

이게 소비의 맛인가

매일 꼬박꼬박 배송상황 확인하며 기다렸던 나,, 그래서 더 기쁨이 큰 걸슈도 ㅎㅎ..

진짜 신난 다ㅏㅏ

 

 

실크로드 익스프레스,, 참 적절한 네이밍

 

왠지 부실해보이는 배송패키지에 살짝 걱정했지만,,,

다행히 양품으로 무사히 잘온듯..!!!

지금도 이 키보드로 열심히 작성중이다 ㅎㅎㅎ

 

 

색감 영 ㅜ 롱 ㅜ

 

색감 진짜 미쳤다ㅜㅜㅜ 그나마 제일 비슷하게 색감 잡힌 건 바로 위의 이 사진이랑 이 글 마지막에 나올 동영상인듯

 

 

 

키보드 시키면서 깔맞춤 겸 같이 시킨 마우스도 무사히 잘 왔다.

 

 

위와 같이 건전지가 따로 들어있다.

마우스패드는 덤으로 주더라 ㅎㅎ

이게 5천원도 안한다니 미쳤다...

 

 

 

색감은 위의 사진보다 좀더 진하다.

이 영상이 색감 제일 비슷한듯??

소리 경쾌한 것봐 와

딱 내가 원하던 그 느낌이다ㅜㅜㅜ

촥 달라붙는 맛! 

타건감도 내가 원하던 노트북 그 느낌 그대로다 캬캬컄

진짜 너무 만족스럽다 이거 열고닫을 때마다 쓸때마다 기분 좋아짐

 

성능 디자인 휴대성,,, 암튼 최근 산 물건 중에 제-일 만족스럽다 

 

누가 보면 내가 만든 줄 알듯

 

**

참고로 이렇게 해서 배대지배송비는 노빠꾸에서 1kg가 안넘었는지 딱 기본요금 5300원만 나왔다.

**

키보드 사용 매뉴얼 : manualzz.com/doc/7202544/kb052%E2%80%94%E2%80%94foldable-bluetooth-keyboard-user-manual